2027 수능 지원 데이터 기반 온라인 배치표
커뮤니티
✍️ 글쓰기
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날짜
92 질문
과학탐구는 3등급까진 정상이라고 봄
익명_2912 (14.153) 06-19
91 자유
국어는 96부터 장애임 ㅇㅇ 수학은 98부터
익명_2245 (222.91) 06-19
90 고민
수능은 무서워
익명_3548 (218.252) 06-19
89 훌리
그리고 국어 2등급은 언어능력에 장애있는거임
익명_4072 (210.190) 06-19
88 질문
수학 2는 ㅋㅋㅋ 못해도 99는 나와야지 ㅋㅋㅋ
익명_9273 (182.97) 06-19
87 질문
진짜 개덥다
익명_5554 (125.4) 06-19
86 질문
🖼️ 근데 수학 2등급은 허수라고 생각합니다
익명_9167 (122.165) 06-19
85 질문
2등급이 허수가 아니면 누가허수임ㅋㅋ
익명_9762 (118.72) 06-19
84 훌리
🖼️ 근데 성균관대는 ㄹㅇ로 훌리력 레전드긴하더라
익명_4791 (115.233) 06-19
83 자유
수학 98이하는 허수 아님?
익명_7718 (110.140) 06-19
82 훌리
🖼️ 자 이번엔 카포 연고잡 긁는 사진
익명_7532 (59.47) 06-19
81 자유
🖼️ 연고잡, 그것은
익명_9912 (42.177) 06-19
80 질문
치대 본4 유급이 ㄹㅇ 불쌍함.
익명_3610 (27.115) 06-19
79 자유
🖼️ 건뽑뽑요
익명_3459 (221.245) 06-19
78 자유
의설계수연약건한 빼면 대학 안가는 게 낫지 ㅋㅋ
익명_2679 (218.183) 06-19
77 자유
🖼️ 치대버리고 서울대 공대간 친구들한테 보내주는 사진
익명_8920 (183.59) 06-19
76 훌리
직장인이 직장 그만 두고 메디컬 오는거
익명_1912 (180.251) 06-19
75 고민
서울대 까일때마다 마음이 아프네
익명_3137 (124.158) 06-19
74 훌리
2등급이 허수라고 하는건 뭐하는 빡통능지임..??
익명_2454 (118.3) 06-19
73 고민
강철중
익명_5191 (115.164) 06-19
72 고민
고1때 ㄹㅈㄷ 멍청한 생각했던게
익명_7856 (110.71) 06-19
71 자유
언제부터 의치한/약수에서 의치/한약수됨?
익명_2278 (61.9) 06-19
70 고민
🖼️ 요샌 경희의 중앙의한테 밀리나보네
익명_4188 (27.46) 06-19
69 질문
분당사는데 학사 잡아야함?
익명_2083 (222.207) 06-19
68 자유
여기서는 의치미만 잡인데 현실에서는
익명_7340 (220.145) 06-19
« 1 2 3 4 5 6 7 8 9 10 11 »
×

MYPERCENT PLAY

공부하다 머리 식힐 땐? 마이퍼센트 게임!

← 메뉴로

행운의 찍기 번호

행운을 빌어요!

← 메뉴로

10.00초 챌린지

00:00

정확히 10.00초에 멈추세요!

← 메뉴로

집중력 반응 테스트

클릭하여 시작

당신의 속도는?

← 메뉴로

스트레스 연타 팡팡!

🥊
0 Hit

10초간 연타하세요!

← 메뉴로

1분 암산 왕 퀴즈

준비?

정답이면 시간이 추가됩니다!

← 메뉴로

등급 아이템 받기

Score: 0 | Time: 30

📱 스마트폰을 피하고 📚 책을 받으세요!

×

5등급 → 9등급 정밀 환산

부산시교육청 & 경기진협 데이터 기준

📌 설정된 환산값:
  • 1등급 (상위 10%) → 1.22 (최상위 보정)
  • 2등급 (상위 34%) → 3.42 (중상위 보정)
  • * 3등급: 5.00 / 4등급: 6.58 / 5등급: 8.40 적용